소프트 뱅크가 전개 "혁신 사업화"지원 프로그램의 의미
일본 소프트 뱅크가 신규 사업 지원 / 공동 상용화 프로그램 SoftBank Innovation Program을 시작했습니다.
지원자를위한 설명회가 8 월 19 일에 이루어졌는데요.
SoftBank Innovation Program은 혁신적인 솔루션과 기술을 세계에서 공모 공동으로
상용화 검토, 실현을 목표로 사업 지원 프로그램 입니다.
2015 년 7 월 31 일에 접수 개시 2016 년 3 월의 최종 심사를 거쳐 조기 상용화를 목표로 합니다.
벤처 및 시작뿐만 아니라 기업 규모에 상관없이 신청 접수 지원자가
가진 혁신적인 솔루션과 기술과 소프트 뱅크가 가진 자원을 결합한 사업의 창출을 목적으로 합니다.
향후 급속히 확대와 보급, 변혁이 예상되는 IT 키워드 중 'IoT'을 주제의 축으로 자리 잡아 이번에는
스마트 홈, 디지털 마케팅, 커넥티드 차량, 건강의 4 항목에 특화 응모를 접수합니다.
제품, 서비스, 솔루션 중이라도 좋지만, 아이디어만으로는 응모 할 수 없습니다.
응모 내용을 실현할 수있는 기술과 체제를 가지고있는 기업이 조건이 됩니다.
각각의 제안 내용보다, 통신 네트워크, 고객 기반, 코어 / 서비스 플랫폼
그리고 단말기, 로봇, 프로모션, M2M 모듈 등의 소프트 뱅크가 가진 자원과 결합된 안건일도 전형 요소가 됩니다.
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대, 가치가 체감 할 수있는 에코 시스템, 모르고 과제와 요구 등,
이에 따라 소프트 뱅크는 집, 가족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혁신적인 사업을위한 파트너가 얻을 수 있습니다.
혁신적인 기술과 사업 계획을 가진 기업도 판로 및 모바일 고객 기반 개발 비용면 부담 등
소프트 뱅크의 자원을 활용하여 사업화 할 수 있습니다.
공격의 IT나 창조적 파괴의 시대에 입각한 공창 체제 구축이 본 프로그램의 목적입니다.
소프트 뱅크는 1 차 심사를 통과 한 사안에 대하여 시제품 개발 비용과 테스트 마케팅 실시 환경 등을 제공합니다.
최종 심사를 통과한 안건은 소프트 뱅크의 판로로 상품을 전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Brightstar와 Sprint 등의 해외 계열사를 통해 글로벌로 전개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.
SoftBank Innovation Program은 이러한 점을 큰 강점으로 자리 잡습니다.
응모 마감은 2015 년 9 월 30 일.
응모는 SoftBank Innovation Program 사이트에서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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